대부중개 등록번호 : 2022-인천부평-00004

  금융권 소식

24시대출 신용의 형태에 따라 그 내용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

본문

예전과 달리 요즘은 노년층이 신용을 기반으로 한 금융거래를 찾고 있다. 우선 이 상태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노인24시대출 조건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것이 아니라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 줄어들거나 제한돼 있어 자신의 상황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 불가피하다.

확인해야 할 첫 번째 요소는 직업이 있는지 없는지이다. 일반적으로 60세 이상은 50% 이상, 70세 이상은 95% 이상이 실직 상태이며, 일하고 있는 경우 대부분 사업자나 일부 저소득 직장인으로 일하고 있다.

오늘은 이 두 가지를 나누어 정리하려고 하는데, 이들 자격은 기본적인 순서를 기준으로 나열되어 있는데, 어디에서 인정받을 수 있고 개인 신용의 형태에 따라 그 내용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미리 숙지해 주시기 바란다.

직장을 다니면서 인정받을 수 있는 24시대출은 가장 먼저 취급하는 은행을 방문해야 한다. 직장인은 일반신용과 새희망홀씨를 기준으로 찾아야 하며, 사업자의 경우 소상공인이 먼저 확인해야 한다. 다음으로 은행권을 살펴보면 햇살론15가 있지만 기본금리가 15.9%로 높고 어렵지 않게 자금을 확보할 수 있어 제2금융권에서 취급하는 일반 햇살론을 살펴본 뒤 연령제한 없이 신용24시대출과 사잇돌2로 넘어갈 수 있다.

요즘 제1금융권에도 인터넷은행이 있지만 고령층은 시장에 나오지 않는 이상 어렵게 느껴야 하고, 24시대출 안 된다고 하면 일부 지방은행을 중심으로 확인할 수 있다

나에게 맞는 대출
지역별로 한눈에 확인하세요!